|2796|2 웨딩플래너학교 다른곳보다 저렴한 가격을 찾고 계시죠?
Qna
    웨딩플래너
  • ... 신입생 모집 진행중 =================================================================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웨딩플래너전공 (관광전문학사 관광경영) 웨딩프로듀서전공 (관광학사 관광경영) ☆ 국내 최초의 웨딩플래너전공 개설...
  • 웨딩플래너학과란
  • ... 혹시 웨딩플래너학과가있는 고등학교나 대학교가 있나요? 2.그리고 웨딩플래너는 구체적으로 멀 하는직업인가요? 3. 웨딩플래너 자격증이 있다고 들었는데 그건 어떻게 따야하나요? 4. 웨딩플래너 취업률좀요...ㅠㅠㅠ 최대한...
  • 서울현대전문학교와 인천문예전문학교 웨딩플래너과...
  • 서울현대전문학교와 인천문예전문학교 웨딩플래너과 어느학교가 더 유명하고 커리큘럼이 좋을까요 안녕하세요?ㅎㅎ 웨딩플래너학과에 대해서 궁금하신점이 많으신거 같아서 답변 남깁니다 저는 인천문예 전문학교 재학생인데요...
  • 웨딩플래너&고양고등학교
  • ... 3.근데이자격증이랑진짜막관련없고차라리인문계가나으면말해주셔요 고등학교는 인문계로 진학하셔도 됩니다. 웨딩플래너가 되기위해 가장 좋은 방법은 관련 교육기관으로 진학하는 것인데요, 교육을 받기 어려우시다면 위와 같은...
  • 웨딩플래너 도와주세요
  • ... 저두 책상만 앉으면 조는 스탈인데 진짜 그런거 걱정하나두없어요 책상앉아서 이론수업할때도 졸틈도 없고 웨딩플래너과애들 이야기들으면 진짜 재밌겠다 이런생각만 듭니다ㅋㅋ 저희학교는 웨딩플래너 협회? 뭐? 여튼 그런데랑 좀...
블로그
    웨딩플래너학과 준비는 어떤식으로#!!?
  • 웨딩플래너가 되고픈 고3이에요 이대로 고등학교만 졸업하고 갈지 아니면 웨딩플래너학과 대학으로 갈지 고민이에요 알아보니까 한.국.문.화.예.술.전.문.학.교에 웨딩플레너학과가 있던데 여기 졸업하고 취업하는게 더 메리트 있을까요?...
  • 웨딩플래너학과를 나와서 웨딩플래너가 되는 것이...
  • ... 그리구 인터넷에서 알아보니까 서울현대전문학교 웨딩플래너학과 라는 곳이 유명하다던데.. 여기 학교는 어떤 곳인지도 궁금하니까 서울현대전문학교 웨딩플래너학과에 대해 아시는 분이 계시면 알려주셨으면 좋겠어요ㅠㅠ 그럼...
  • 웨딩플래너에 관하여
  • ... 인천문예전문학교 웨딩플래너학과는 웨딩산업의 전문화, 세분화에 발맞추어 ‘웨딩 컨설팅 전공’과 ‘웨딩 디자인 전공’으로 2학년 때 전공 선택을 하게 됩니다. 각 전공에 최적화 된 커리큘럼과 국내 최초의 웨딩플래너학과...
  • 웨딩플래너에 대해서
  • ... 서울 강남에 위치한 우리 학교의 웨딩플래너전공은 웨딩서비스와 웨딩이벤트, 서비스마인드로 무장한 웨딩 스페셜리스트를 키우는 과정으로 성적으로 학생을 선별하지 않고 교수님과의 1:1면접을 통해 선발합니다. 웨딩파티 및 파티...
  • 웨딩플래너
  • 꿈이 웨딩플래너 입니다 근데 꿈얘기를 하면서 학교를 직업전문 학교 쪽으로 가야한다니까 주변 어른들이 약간 좋게안보시더라구요ㅠㅠ 1.웨딩플래너와 관련된 대학이나 전문대가 있나요? 2.레크레이션강사 쪽에서 웨딩플래너 쪽으로...
뉴스 브리핑
    웨딩플래너과 괜찮은곳 있나요 ?
  • ... 전 파티플래너학과를 다녀보지 않아서 그쪽은 잘 모르지만, 저희 학교 웨딩플래너학과 졸업생들을 보면 헤어스타일리스트, 피부관리사, 네일리스트, 웨딩드레스디자이너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하셨더라고요. 사람들이 행복해하는...
  • 인천문예 웨딩플래너
  • ... 3.제과제빵과나 다른과들은 입학전 자격증이있으면 가산점이있잖아요 웨딩플래너과도 그런가요?? 4.그외에 다른것들도 가르쳐주세요~ 안녕하세요 인천문예전문학교 재학생입니다! 만나서 반가워용 ㅎㅎ 먼저 질문에 대해서...
  • 웨딩플래너,웨딩학원
  • ... 안녕하세요 서울문예 재학생이에요 웨딩플래너가 되실려면 학원보다는 대학교나 직업전문학교로 진학을 하셔서 웨딩플래너에 대해 공부하시면서 전문학사도 취득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직업전문학교 웨딩플래너학과는...
  • 웨딩플래너가 되려면, 대학교? 전문대? 전문학교?
  • ... 약 2년간 웨딩플래너를 꿈으로 가졌는데요. 2년간 틈틈이 알아보고 있어서 어느 정도는 알고 있습니다. 지금 생각하고 있는 학교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인데요, 그곳에 웨딩프로듀서학과가 있어서 좀 더 심화된 과정이라길래 이왕...
  • 웨딩플래너 전문 학교 4년제
  • ... 웨딩플래너학과는 4년제 학교에 정식 개설된 학교가 없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때문에 호텔경영이나 관관경영학과에 입학하여 따로 자격증을 따는 경우가 많아요. 전문적으로 교육 받을 수 있는곳은 전문학교입니다. 실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