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0|2 연주회사진 다른곳보다 저렴한 가격을 찾고 계시죠?
Qna
    빨리내일까지 김해의 문화축제에 관련댄 사람에 대하여...
  • ... 3.김해예술제 축제명 : 김해예술제 개최시기 : 매년 10월 중순 경 축제내용 : 국악의 향연, 문학의밤, 백일장, 미술 실기대회, 미협전시회, 연극공연, 음협정기연주회, 사진전시회, 시민 가요콩쿠르, 향토사랑그림순회전 축제성격...
  • 연주회에 입고가려는데요 ~~
  • 아는 언니가 연주회를 해서 입고가려고 하는데요 ,, 한번도 가본적이 없어서요 ,,;; 그래도 티비보면 외국사람들... 귀여운 세미정장은 입으셔야 할거에요- 굳이 딱 떨어지는 정장은 피하시구요- 사진에 보이는 옷은 미니인데다가...
  • 임동민 & 임동혁 쇼팽 협주곡 전곡 연주회말이에요 내공有
  • ... 제가 연주회 가는거 처음이거든요 ^^;; 가서 사진찍으면 안되나요?? 그리구... B석이 많이 멀은가요?? 제발.. 부탁합니다.. 내공걸게요 !!! 사진은 연주중에 찍는것은 비매너입니다. 공연 시작 전에 무대를 찍으시든지 다 끝나고...
  • 오페라연주회도 있나요..?
  • ... 지휘자 사진을 넣으시면 더욱 정확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휘자 보이고 오케스트라만 보이면 단순한 교향곡 연주회로 인상을 받으실 수 있으니 반드시 오페라 극장으로 테마를 잡으시고 성악가가 나오게 하십시오 그리고 지휘자는 뒷...
  • 피아노 연주회 코디
  • ... 이상 허접한 답변이었습니다ㅎㅎ 연주회 코디로 테니스스커트를 추천해드릴게요 요즘 가장 많이 입는 스커트 중 하나이구요 연주회때 사랑스러우면서 깔끔하게 입기 좋은 것 같아요 사진 속 제품은 에이비로드라는 브랜드의...
블로그
    연주회 드레스
  • ... 제가 첫번째 피아노 연주회가 있는데 어떤 드레스가 좋을까요? 신발까지 셋트루~ 그리고 사진을 올려주시는 센수~!ㅋㅋ 꼭 부탁들여요 좀 간단한걸루~~ 제가 13살에 키 159라는것두 또 여자에염..ㅋㅋ 연주회 드레스로 네이버...
  • 연주회에 이렇게 입고 가면 이상할까요?:
  • 오늘 이따 저녁때 연주회에 초대받았는데요;; 사진처럼 이렇게 입고 가면 이상할까요?;; 밑에는 그냥 청바지고요.. 신발은 구둔데 굽낮은 검정색 단화에요;; 참, 그리고 연주회에 모자를 쓰고 가면 실례가 되나요?; 빠른 답변 부탁 드립니다...
  • 연주회배너(현수막)사이즈
  • 180cm X 60cm 연주회 배너(현수막)를 만들려고 합니다. 일러스트, 포토샵 둘다 사용할껀데요. 처음 사이즈를 어떻게... 나온답니다 사진을 만약 첨부하실경우 일단 사진자체의 해상도가 낮으면 아무리 해상도가 높아도 출력할때...
  • 팬탁스 k-7 렌즈 추천 부탁해용~
  • ... - 연주회 사진으로 사용 됩니다 소극장 대극장 에서 많이 사용 하구요 야외공연도 종종 사용 합니다. 무대가 아닌 객석에서 많이 사용 됩니다. 환경이 이렇다 보니 어두운 곳에서 많이 사용 하구요 플래시는 거의 사용 못합니다....
  • 라캄파넬라 진정한 난이도와 요구 실력은??<내공100+@풀>
  • ... 그분 블로그에 걸린 사진이 본인의 연주회 사진으로 보이는데, 복장이 정장 차림인 걸 보면 피아노 독주회는 아닐테니까 피아노 연주 자체가 직업이진 않은 것 같고.. 피아노와 관련된 직업에 종사하시는 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뉴스 브리핑
    연주회코디
  • ... 위에는 차이나넥 하늘하늘한 블라우스와 밑에는 검정색 슬랙스 추천합니다~ 연주회 코디로 롱스커트를 입는것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정장느낌으로 깔끔하게 코디하기 좋을 것 같네요 사진 속 제품은 핑크볼이라는 브랜드의...
  • 우리 김해에 있는 전통문화에 대해서 가르쳐주세용~~!!!1
  • ... 3.김해예술제 축제명 : 김해예술제 개최시기 : 매년 10월 중순 경 축제내용 : 국악의 향연, 문학의밤, 백일장, 미술 실기대회, 미협전시회, 연극공연, 음협정기연주회, 사진전시회, 시민 가요콩쿠르, 향토사랑그림순회전 축제성격...
  • 연주회때머리..
  • ... 연주회를하는데머리를어떻게해야될지모르겟어염 싹다올리기에는제가얼굴이길어서쫌그렇구.. 그래서어떻게해야될지모르겠어염.. 그리고머리하는거랑화장까지하는데얼마정도하죠?10만원넘나여??ㅠㅠ 최대한빨리알려주시고사진도함...
  • 연주회 코디 질문이요!!
  •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미국에 살고 있는 소녀랍니다 *-_-* 몇일후에 친구 연주회가 있는데요. 그냥 뭐 강당? 비슷한... 제가 이용하는사이트에서 본 스타일 따온거예요 ^^...말로하기엔 좀 그래서 사진으로 올릴게여 사진출처 (http...
  • 피아노 연주회 의상
  • ... 추천해주세요 사진있으면 감사하구요 드레스만 아니면되요ㅎㅎ 12월 20일 이내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ㅜ 연주회 때 의상은 다리가 보이지 않는 긴 스커트를 입는게 관례입니다. 피아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