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17|2 노원구과외 다른곳보다 저렴한 가격을 찾고 계시죠?
Qna
    노원구에 있는 학원 어디가 좋을까요
  • ... 하더군요 과외만 하던 저는 들어보지도 못한 학원이었죠 가게 되면 종합반으로 갈탠데... 1.학원비는 얼마정도... →잘모르겠습니다..ㅎ 만약에 노원구에 안사신다면 친구없다고 좀 졸라보시는것도..ㅎㅎ 8.서진학원 말고 다른 학원...
  • 노원구/중학교배정문제요
  • ... 열심히 공부하신다면 학원이나 과외 없이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습니다. 그저 노력에 달린거지요. 님이 내신이 걱정되신다고 쉬운학교가 어딘지를 찾아도 교육부가 안해주면 소용없지요. 공부를 열심히 해 두면 어디를 가도...
  • 서울 중랑수 면목동중3입니다 수학과외여자선생님을...
  • ... (인터넷은 특성상 사기가 많거든요 ㅠㅠ) 저는 지식인 활동을 오래 하면서 도움과 신뢰를 같이 드리고 있는 과외교사 Jin이에요~ 저는 팀원들과 같이 교육청에 신고하고 과외를 하고 있는데, 팀 규모가 크다보니 중랑구, 노원구...
  • [고1]노원구에 있는학원추천해주세요★
  • ...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노원구에 학원이 많다고 들어서요, 단과로 저렴(30만원 안으로)한 학원... 저렴한데다,학습지 과외라면 재능이나 구몬을 추천해요^^ 여러가지 응용문제도 많거든요..! 그리고 학원을 다니는게 아니라 그...
  • 노원구 중계동 영어수학 학원 추천
  • ... 그래서 학원이나 또는 과외를 합니다. 그런데 효과가 있을까요? 그건은 한계가 있습니다. 일단, 영어를 효과적으로 배워야 되는 것은 자연스러운 문장 구상 방법이고요. 발음 그리고 표현력입니다. 우리도 같은 뜻이지만 다르게 말하는...
블로그
    예비중1 질문이요 (과외냐,학원이냐)
  • ... 노원구 중계3동 과외 좋은데좀 알려주세요 과외비도요 부담되지않게; 질문3. 세일학원등 유명한학원에서하는 반편성고사등 학원에대한 개념좀 꺠우쳐주세요 질문은 이거지만 위에잇는 서론도 읽어주셧으면 합니다 내공은 20...
  • 노원구 중계동 청소년 알바요!
  • 학교 다닐때는 끝나고 맨날 학원에 주말엔 과외... 그래서 방학때 알바 하려고 하는데요.. 연소자 근로기준법 개정에... 서울시 노원구 중계3동 근처에 할만한 곳 있나요? 찌라시 알바나 아침에 신문배달 같은 것도 할 수 있는데.....
  • 서울 노원구 중계동 은행사거리 주변 좋은 학원 추천...
  • 서울 노원구 중계동 은행사거리 주변 좋은 학원 추천 부탁드립니다. 우리아이가 중학교 입학하고 처음으로 시험을... 전문과외 교사 태쌤 입니다. 질문자님께 도움을 드리고 싶어 답변 남깁니다. 저와 동료교사들은 서울 상위권 4년제...
  • 예비 고1 노원구 수학단과 학원
  • ... 하려는데요 과외는 비싸서 어렵고 수학 단과를하려고하는데 노원구에 수학 잘가르키는 단과 학원없나요 좀 추천좀해주세요 수학점수좀 잘받고 싶은데 빡샌대도 상관없구요 그냥 잘가르키는 수학 단과 학원좀 추천해주세요 수학...
  • 유학가기 전 초등학생 과외를 하려고 하는데..도와주세요!!
  • ... 노원구 내에 있는 초등학생을 과외해보려고 하는데... 고등학교 1년 다니다가 자퇴했고 마지막에 본 6월 전국 모의고사에서 전국 0.03%정도의 성적을 얻게 되었는데요.- -;; 그리고 누구 가르치는 것에는 나름대로 자신있고 동생도 제가...
뉴스 브리핑
    초등학교 저학년 노원구영어과외 질문드립니다..!
  • ... 강사입니다 노원구 과외 가능합니다 (업체 같은 곳 소속이 아닙니다^^;) 초등학생이라해서 단순히 책만으로 수업하면 아이들이 금방 지겨워하고 어려워하고 힘들어해요 특히 읽기가 잘 안된다면 기초 파닉스(ㄱㄴㄷㄹ 글자와 소리를...
  • 노원구 토피아 학원...
  • 서울시 노원구에 있는 토피아 학원이요.. 이번에 중1되는 학생인데요.. 중학생 되면 꼭 전과목이 있는 아카데미인가?... 하면 과외도 괜찮고 요즘 잘 가르치는 곳 많으니까 다른 곳도 폭 넓게 생각해도 될 것 같습니다) 토피아는 영어...
  • 서울 노원구 쪽에서 과외하시는분...??
  • ... 대학 졸업하신 분이면 더욱 좋구용,, 노원구 쪽에서 과외하시는 분 구해요^-^ 영어 문법 과외하구 싶고요,, 과외하실 분이 아니더라도 혹시 과외 하고 계시는 선생님이 좋다면 추천해 주세요~ 아,, 또! 친절하시구요,, 시간 잘지키시는...
  • 노원, 중계동 은행사거리 성인 영어학원이나 과외...
  • ... 영어학원이나 과외 알아보고있는데 괜찮은 곳 추천 부탁드립니다. 검증된 쌤들이나 원어민쌤들 계신곳이였으면... 노원구에서도 수업을하고 있으며 학생 및 성인대상으로 기초영어와 회화수업을 하고있습니다 직장인이라면 주말에도...
  • 월계동 영어, 수학 과외 알아봅니다
  • ... 신고하고 과외를 하고 있는데, 팀 규모가 크다보니 월계동 뿐만 아니라 노원구나 도봉구 이렇게 수업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현재 성적대가 어느 정도인지 모르겠지만 예비 고1이라면 고등학생 수업을 나가고 고등학생 수업료가...